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일상 데이트/카페

부산 기장 아기랑 가기 좋은 정원이 예쁜 대형 카페 마가진

by 스베니르 2023. 9. 5.
728x90
반응형

따란~~ 너무 예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정원이 엄청 예쁘더라구요

 

주차장도 엄청 넓은 곳이에요!

첨엔 벽만 보여서 여기가 입구야? 했는데

넘 예쁜 돌길이 쫙

 

너무 예쁜 정원이에용

 

여긴 너무 다행히도 케어키즈존이에요!

그래서 방문할 수 있었던 ㅎㅎ

 

정원을 돌아들어가면 카페 입구가 나와요!

갬성 뿜뿜 ㅠ

 

빵종류도 엄청 많았어요! 오픈런 했더니 빵이 다 나오진 않았어요ㅜ

 

와인도 팔고 있는 이 곳

 

내부에 테이블도 많고 분위기도 넘 좋았어요!

통창 밖으로 보이는 정원도 넘 예뻐요

저흰 아메리카노 두 잔이랑 기장다시마버터? 뭐 그런거 시켰는데

빵이 쫄깃 쫄깃 넘 맛있었어요

 

밖에 나가서 공주님이랑 사진도 찍고

 

정원이 넓어서 몇바퀴 돌았어요 ㅎㅎ

돌도 만지고 ㅎㅎ 바위 밟는 걸 좋아하는데 넘어질까봐

손 꼭 잡고 걸어다닌.. ㅎㅎ

 

야외에도 자리가 많아서

날 선선해지면 넘 좋을거 같아요!

 

2층 공간도 있었는데요!

공주님이 계단 오르기를 넘 조아해서 ^^^^^^^^^^^^^

올ㄹㅏ가 본.. 영차영차..

 

반전

내부 자리는 요거 하나였어용 ㅎㅎ

2층 테라스에는 자리가 제법 있었어요!

여기 데크에서 또 뛰어다녔던 공주님..

앉아있는 건 5분....?

 

또 돌아.. 그래.. 걸어.. 많이 걸어.. 

코 낸내해 많이 걷고..

돌도 만지고 넘 좋은 카페 ㅎㅎ

담에 또 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