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일상 데이트/먹거리, 맛집

부산 아기랑 가기 좋은 복합문화공간 F1963, 대형카페 테라로사, 예스24, 현대모터스스튜디오

by 스베니르 2023. 8.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침 일찍 일어나는 공주님 덕에

어디든 오픈런인데요

오늘은 아침 아홉시에 오픈하는 카페를 찾았어요!

짜잔

테라로사는 F1963 건물안에 위치해 있어요!

왜 부산인인데 이제 온 것일까..

 

주차장도 엄청 넓고

현대모터스스튜디오, 예스24 서점도 함께있어요!

 

똑같은 배경인데^^^^^^^^^^^^

오빠 제대로 찍어줄 수 없니? ㅎ

 

안으로 들어갔더니 오른쪽에 바로 테라로사가 있었어요!

양평 테라로사는 몇 번 갔었는데 커피 넘 맛있더라구요

 

안이 엄~~~~~청 넓었어요

야외자리도 있어서 날 좀 선선해지면 야외자리 넘 좋을거 같은 ㅎㅎ

빵도 팔고 있어서 같이 시켰어요!

 

 

머쓱하게도 .. 사진이 없.... 애기랑 다니면 이렇습니다...ㅎㅎ

산미있는 커피 중에 젤 맛있다고 생각하는 이 집..ㅎㅎ

 

알죠..

애기 데려가면 5분 이상 앉아있기 힘든거..ㅎㅎ

호다닥 빵이랑 커피 원샷 때리고 나왔어요

덥지만 않았으면 좋았을..

 

옆엔 석천홀이라고 미술관이 있었어요!

여긴 열시 오픈이라 맞춰 입장해서 관람할 수 있었어용

 

후.. 공주님 뛰어다닐까봐 잡으러 다닌다고 사진이 많이 없..

아직 미술관은 무리구나...

 

다시 밖으로 나와봅니다

안에 서점 구경가요 서점도 열시 오픈!

 

서점도 2층까지 엄청 넓었어요!

바로 옆엔 막걸리 판매점 복순도가도 있었어용

 

신났삼..

장난감 넘 많아..

뽀로로를 좋아하는 공주님..

그치만 담에 사자^^^^^^^

 

서점 뒷문으로 나왔더니

또 이런 공간이!!

여기 진짜 좋아... 날만 풀리면 더 좋겄어

 

흙을 어디가서 만져보겠어.. 그치..

이제 또 옆에 현대모터스스튜디오 공간으로 가봅니다..

너무 넓어..

 

홈 스토리 전시를 하고 있었어요~!

 

스튜디오 아래에 또 있는 작은 카페!

 

엘리베이터, 계단 모두 이용가능해요! 2층으로 올라갑니다

 

 

SNS이벤트도 같이 하고 있어서

참여해서 비치타올 받았어용!

여름 다 끝나가지만 일단 받아놔~~~

 

후.. 공주님 케어한다고 뭘 보고 온건지 모르겄지만

아주 몽환적인 공간이었다...

 

여기도 볼만했구용

이래저래 구경한다고 2시간반이나 놀아버린..ㅎㅎ

아침 일찍 오픈이라 더 좋은 이 곳

아기 데리고 방문해보세요 아주 강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