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소규모 돌잔치 기장 대보름 내돈내산 돌스냅 듀공스냅

by 스베니르 2023. 4. 28.
728x90
반응형

꺄 나도 돌끝맘!

수정본까지 다 받아서 찐찐 돌끝맘이에요~ㅎㅎ

돌잔치 진짜 고민스러웠는데.. 소규모로 하기로 결정하고나니 사실

그 뒤로는 슝슝슝 일사천리

 

일단 예쁜게 젤 중요해서

기장 대보름에서 하기로 했구요!

저는 소규모라도 양가 친척 친구 몇명 하면 30명은 될거 같아서 

룸 두개를 예약했어요!

 

 

솔직히 젤 중요한 건 스냅아니겠어요?

이것저것 진짜 다 알아보고 오픈카톡으로 가격 다 물어보고

결국 제일 사진이 맘에 드는 곳으로 픽했어요! 

바로 듀공스냅입니다!

돌잔치 하는 주에 미리 연락와서 체크할 거 하고 도착시간 다 세세하게 알려주셨어요 ㅎㅎ

확인전화가 와야 또 맘이 놓이잖아요?ㅎㅎ

 

사실 당일에 정신없어서 제 폰은 어딨는지도 모르고

듀공스냅 작가님만 믿고 있었거든요!

근데 진짜 하나하나 다 찍어주신..

 

돌 답례품도 가족끼리 진행하는 거라

신경써서 준비했어요!

 

밖에는 우리 앨범도 진열해놓고!

돌잡이 이벤트도 진행할 거라 이렇게 준비해주셨어용

ㅎㅎㅎㅎ작가님ㅎㅎ사진 진짜 감사합니다.. 다 찍어놨오ㅠㅠ

 

큽 귀여운 우리 공주

 

룸 두개라 타입을 고를 수 있었는데 핑크돌상했구 돌떡도 같이 했어요! ㅎㅎ

이제 돌스냅 사진 보여드릴게요!

 

너무너무 예쁘죠ㅠㅠ

진짜 원본부터 맘에 들어서 아나 진짜 돈 잘썼어.. 했던..

원본은 보통 10일 뒤에 발송해주시는데요!

저는 바로 보내주셨어요.. 궁금해하실 거 같다며.. 아니 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덕분에 새벽까지 눈 비비며 본..

컷수가 사실 넘 많아서.. 진짜 눈알 빠지는줄...ㅎㅎ

 

성장동영상도 놓치지 않고 찍어주신..ㅎㅎ

고맙습니다 정말 ㅠㅠ

저는 받고 바로 셀렉해서 보냈어요!

순차적으로 4주뒤에 보내주시는데 수정본도 아니 빨리보내주신....

작가님... ㅎㅎㅎ 진짜 대만족입니다.. 넘 감사해요!!!

 

공주님이 잘 안웃어서 스냅촬영 망했다 생각했는데..

결과물이 너무너무 대만족이라 후기까지 쓸 수 있게 됐어요 ㅎㅎ

진짜 대만족한 돌스냅!!!!!!!!!

다들 발품 팔아서 잘 알아보시고 선택하세요!! 평생 남는 돌사진!!!

 

제가 진행했던 듀공스냅이에요! 오픈카톡 문의하세용!

https://www.instagram.com/ppa12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