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일상 데이트/카페

부산 명지 렌탈 스튜디오 키즈 카페 파티룸 사진 맛집 스윗티모

by 스베니르 2023. 1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랜만에 갬성 포스팅을 하나 가져왔오요

 

 

명지에 새로 생긴 렌탈 스튜디오 스윗티모에요!

 

 

입구부터 갬성 미쳤쥬..

색감이 아주ㅠㅠ

 

 

카운터에 있는 시계마저..

예약 확인하고 들어갑니닷~!

 

 

아기들 600일 사진 촬영 해주려고 부탁한 생일파티 셋팅이에요

너무 예쁘죠ㅠㅠㅠ

 

 

아기 데려오면 눕힐 수 있는 요람도 있는.. 

근데 그 마저도 갬성.. 갬성 투머치 이 공간..

 

 

 

그리고 바로 맞은편에 있는 미끄럼틀!!!!!

높고 빨라요 애기들 환장..

열 번이 뭐야.. 스무 번 넘게탄...

 

 

한쪽에는 모래놀이 공간도 있어요

대박이죠.. 모래놀이라니..

옷에 묻지 않아서 좋았어요ㅠㅠ

갬성 모래놀이..

 

바로 앞에 가운도 있어요! 

요걸로 갈아 입혀 들어가서 놀면 더더더더더 깨끗하고 청결하겠죵

 

 

맞은편에 보이는 전신거울

소품 하나하나가 갬성 그 잡채

 

유럽 미장으로 꾸며진 포토존이에요!

두 살 애기들이라고 이렇게 풍선 딱!!!!!!

너무 예쁘자나 여기 그냥 서있기만 해도 사진이 아쥬..

 

 

그리고 여긴 입구에 바로 있는 주방놀이 공간인데

아니.. 너무 예쁜 거 아니냐고.. 들어가자마자 눈길을 사로 잡았던..

 

 

아니 여기 진짜 뭐냐구..ㅠㅠ

환영 카드와 옆에 까까도 한가득..

애기들 음료수 넘 맛나게 먹었어용 ㅠㅠ

젤리랑 까까는 엄마들이 ^^^^^^

 

 

여기 주방놀이 공간을 제일 좋아했던 애기들

 사부작 거리는 거 좋아해 

 

 

어때요 ㅠㅠ 넘 이쁘쥬ㅠㅠ

여기 포토존은 정말.. 최고다...

무조건 예쁜 옷 가져가세용 ㅠㅠ 

 

 

모래놀이도 장난감 넘 많아서 좋았어요ㅠㅠ

요거 말고 안에 뛰뛰도 한가득..

 

요렇게 모래 놀고 나오면 발 어떻게 털지 싶잖아용

 

 

짜잔

이런 센스까지..

요걸로 바람 슝해서 발가락 사이사이 모래 다 털 수 있어용!

사실 그렇게까지 묻어나지도 않지만~!

요걸로 편하게 슝 털고 나와요!

 

 

바쁘다 바빠 넘 바쁜 아기들..

사부작 사부작 서랍 다 뒤져서 다 꺼낸 ^^^^^^ 후 

잘노네.. 그래 좋아..

 

 

한참 끄는 거 좋아할 나이..

유모차 카트 둘 다 있어서 둘이서 안싸우지는 않았지만

여기저기 끌고 다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끄럼틀도 넘 마이 타서 나중에 엄마들이

제발 그만 올라가~~~~~~~!!!!~~~ 했던..

너네 무슨 만1세들이 스릴을 즐겨.. 왜그래...

 

 

야무지게 놀고 나와서 받은 선물까지

넘 감동에 완벽 그잡채 스윗티모에용 ㅠㅠㅠㅠㅠ

크리스마스에는 회전트리까지 준비한다고 하니

또 갈거에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