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일상 데이트/카페

부산 갬성 카페 가족나들이로 좋은 기장 임랑 스타벅스

by 스베니르 2023. 11. 25.
728x90
반응형

우와앙아아아아악

집에서 가까운 곳에 갬성 스타벅스가 생겼어요...

너무 갬성이야...

 

ㅎ ㅏ.. 날씨까지 완벽.. 어때요.. 풀 숲에 있는 스타벅스.. 이 너낌 어떠냐구요..

 

 

뭐 어디 제주도 같기도 하고... 넘 취향저격

 

 

찍어주라 제발..

 

주차장은 생각보다 좁은데요

임랑해수욕장 공용주차장이나 근처에 주차하시면 될 거 같아요

근데 주말은 풀 느낌.. ㅎ.. 여기 어마어마한 핫플..

 

 

데크 너무 이뻐.. 

임랑 스타벅스는

베이커리를 하고 있어 다른 지점과는 조금 달랐어요!

빵 진짜 맛있었다....

 

 

내부가 그렇게 자리가 많진 않았어요ㅠㅠ

그래도 월요일 오픈런이라 괜찮았던..

이제 막 오픈해서 더 인기많은거 같아요

 

 

아니 왜.. 메뉴를 찍지 않았어...

빵을 세종류나 시켰는데 안찍은...

ㄷㅏ 맛있었다구요...

 

 

애기들 데리고 뒷문으로 나갔어용

커피는 5분컷 산책은 매니매니..

 

 

건물 뒷편 화장실..

화장실 너 왜 갬성이야

 

 

그리고 임랑 스타벅스에는 포토존이 있어용!

 

얘들아 진정해 사진찍어보자

 

 

넘 귀여운 스타벅스 곰돌이

 

 

유리창에 햇살 듬뿍 들어와서

사진 찍으면 넘 이쁜.. 근데 협조 안해주는 ^^^^^^^^

 

 

여기는 정원이 엄청 넓어요

봄되면 얼마나 이쁠거야

 

 

뜬금없지만 대나무밭이 있는..

그 앞엔 바다

 

야외 자리도 넘 좋죠

햇살 가득한 오늘 같은날은 넘 조아

근데 이제 겨울이라 추워..

 

 

바다 바로 앞이라 커피 다 마시고 바닷가도 산책 했어요!

걷기도 좋고 커피 마시기도 넘 좋은 갬성 넘치는 스타벅스 ㅎㅎ

꼭 한번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