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과 실무

내돈내산 아기 있는 집 시공매트 애플매트 후기

by 스베니르 2023. 1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주 기나긴 이사를 마치고

시공매트를!!!!!!! 했습니다!!!!!

애플매트에서 진행했는데요, 가격적인 면이나

매트 상태 등 고려했을 때 가장 합리적이라 판단 했어요!

 

 

우선 매트를 시공하기 전 바닥상태에요!

리모델링 전 사진 밖에 없는 ㅠㅠㅠㅠ

 

짜잔 저희는 거실+부엌+복도+알파룸까지!!!!!!!

모두 깔았어용 ㅎㅎ

ㅋㅋㅋㅋㅋ쇼파 들어오기 전이라 거의 공주님방..

 

 

꽉꽉 채워 깔았는데요!

9시에 시작해서 12시에 끝났어요!

그래도 생각보다 빨리 끝난..ㅎㅎ

 

 

요즘 매트는 거의 틈이 없더라구요!

틈 사이로 음식물이나 이물질이 낄 경우는 거의 없는거 같아서

전체 시공 결정했어요!

무엇보다 애기가 부엌을 넘 조아해서..

부엌에서 자주 넘어지기 때문에 전체 시공결정!!

 

 

식기세척기 때문에 호스가 있었는데 알아서 재단 다 해주셨어요ㅠ

대박스..

 

 

로봇청소기 자리라 여기도 한장 깔았는데 꼼꼼하죠 아주

 

 

끝까지 채워넣어줬어요!

 

 

가구나 가전제품이 있는 곳은

아크릴판으로 자국이 남지 않도록 보강해줬어요!

넘 센스..

 

 

방문 앞까지!! 모서리 부분 들뜸도 하나도 없고 틈이 없는..

대단해.. 이래서 전문가 불러야해...

그리고 제법 두껍죠? 아랫집 층간소음 빠이!!!

 

 

냉장고 아래, 그리고 선반까지 꽉 채워 깔았죠?

시공할 때 알아서 가구까지 다 옮기고 해주시는...

 

 

저희는 중문이 열고 닫는 형태여서

끝까지 못하고 화장실 앞까지만 했는데요

서랍장 문까지 높게 달아서 매트에 걸림 없도록

작업해주셨어용 ㅎㅎ 

 

 

요긴 알파룸.. ㅎㅎ

다 끝내고 애기 장난감도 다 옮겨주신 ㅎㅎ

 

 

요게 진짜 감탄한 포인트에요..

문 두개 사이에 저 디테일..

머냐고... 저거 재단 어떻게 하냐고..

괜히 전문가가 아니쥬..

 

 

가구 어떤 걸 놔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마블 색상으로

시공 완료했어요!!

아무래도 바닥이 하얗다보니 더 넓어보이고 깨끗하고 따뜻해보이는 효과까지!

보온도 되는 거 같고 생활방수가 되서 애기가 물 흘렸는데

위에 물방울이 고여있더라구요! 그래서 아직까지 단점은 발견하지 못한

대대대대대대만족 애플매트 시공매트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