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일상 데이트/먹거리, 맛집

가족모임하기 좋은 기장 철마 한우 소고기 맛집 철마한우수목원(반려동물 동반, 아기의자 있음)

by 스베니르 2023. 10. 13.
728x90
반응형

안녕~

생일을 맞이해 한우를 먹으러 철마에 갔어요 ㅎㅎ

 

 

우선 뷰가 너무 좋죠?

야외테라스 너무 잘되어 있는 ㅠㅠ

내가 좋아하는 논뷰...  눈이 맑아져..

 

좋은 자리에서 먹으려고 오픈런한 우리.. 칭찬해

 

주차장도 엄청 넓구요 앞에 람보르기니 너무 멋져.. 최고..

 

입구에 연예인 싸인 한가득 

후식으로 수정과도 있었고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곰탕도 판매중 ㅎㅎ

 

내부 자리도 많지만

우리는 야외로 가야쥬?

또 뷰맛집 포기 못하쥬?

 

아래로 내려가면 야외가 나와요!

 

야외 자리도 엄청 많아요!

지금 딱 노상 계절이야

얼른 추워지기 전에 밖에서 먹자

강아지 데리고 오신 분 계셨는데 공주님 멈머 넘 조아해서

계속 멈머멈머멈멈....ㅎㅎ...

 

우린 모듬으로 시켰어요! 육회도 꼭 이런데 오면 먹고 싶자나..ㅎㅎ

육회 된장찌개 밥 다 시켰습니다 ^^^^^ 호호 다 먹어

 

고기 때깔보소..

넘 맛있겄쥬

 

고기 기다리는 공주님 한컷 ^^

평소에 구워주는 소고기 절대 안묵어서

밥 주려고 했는데요?

여기선 겁나 잘묵.. 혼자 1인분 넘게 먹은듯 ^^

 

크.. 뷰 너무조아

근데 사진 왜이래 방석뭐고 ... 아나

 

고기 구우면서 계속 찍어.. 막찍어..

인스타 올려야돼.. 찍어..

 

흡.. 너무 맛있었어요..

육즙 팡팡.. 우리 애기 절대 안묵는 애긴데 엄청 먹었다구..

그럼 말 다했다구...

 

육회 딱 내가 원하던거..

맛보기 육회 먹자마자 시켰자나요..

너무 맛있자나

 

아나.. 된찌 사진이 없네..

 

화장실도 넘 깨끗

가글까지 구비해놓은 센스! 대박

 

넘 배부르게 잘 먹었구요~!

담에 또 가야지 ㅎㅎ

댓글